티스토리 뷰

수험생들 덕분에 전국민이 득을 본다는 수능 종료 이벤트가 삼성와닷컴에서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생은 수험생이 했는데, 대부분이 이걸 기념해서 전 회원 대상 이벤트를 시작하고는 하지요. 삼성와닷컴은 30% 할인 쿠폰을 나눠주고 있습니다. 시일이 하루 밖에 남지 않았네요.

이 쿠폰은 오는 21일까지 선착순 1천 명에게만 나눠주고 있습니다. 천 명 한정입니다만, 아직까지도 받을 수 있으니 후딱 받아놔야 겠습니다. 행사일이 내일까지라 조금 서둘러야 합니다만, 발급받은 쿠폰은 28일까지 쓸 수 있다고 합니다. 일단 받아놓고 고민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그 밖에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3% 추가 청구할인이 들어가는데 이 부분은 카드가 있어야만 가능하니 논외로 해야겠습니다.

이벤트 페이지를 보면 보틀 디자인 스피커와 케틀디자인 배터리팩 등이 저렴한 가격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만, 이 가격에서 30%를 할인해주는 것이 아니라 쿠폰을 적용한 가격을 말합니다. 혼동하지 마시고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도록 합시다.

물론, 보틀 디자인 스피커는 쓰임새가 많아서 하나 정도 구입해도 좋을 것 같기는 합니다. 개인적으로 아기를 키우면서 많이 쓰게 되네요. 단, 스피커로서의 월등한 음질은 기대하지 말아야 합니다..^^;

쿠폰 두 개를 발급받으므로 두 개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데, 한 번에 두 개를 결제하면 쿠폰 입력란이 사라져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각각 별도로 결제하면 문제가 해결된다고 하네요. 또 한 가지, 기어S3 등 최신 제품은 쿠폰 적용을 막아놔서 할인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제품, 혹은 비교적 저렴한 제품에는 모두 쓸 수 있네요. 무엇을 구입할지는 나중에 생각하시고, 우선은 쿠폰부터 챙겨두세요~

또 한 가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검은 금요일이 왜 이렇게 중요하게 변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요즘 쇼핑 고수에게는 아주 기본적인 상식이죠? 날짜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 상품을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종류가 모두 다르니 천천히 살펴보고 구매하시는 게 좋겠네요.

다만, 쿠폰이 꽤 빨리 소진되는 모양입니다. 제품을 고르기 전에 우선 쿠폰부터 받아놓고 고민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특히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 쿠폰은 부족한 모양입니다. 날짜를 잘 확인하고 바로 겟! 하는 계획을 세워놓아야겠어요. 제품들도 꽤 괜찮아서 이번 기회에 하나 마련하는 것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