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배트맨이라니!

갤럭시S7 엣지 배드맨 에디션이 공개되었습니다. 정확히는 인저스티스 에디션이라고 하네요. 이전 갤럭시S6 시리즈가 어벤져스를 이용한 마블의 색이었다면 이번에는 D.C의 진영으로 발걸음을 옮겨놨군요. 사실 D.C 진영에는 슈퍼맨도 있습니다만, 역사와 전통의 슈퍼맨을 재치고 배트맨이 선정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박쥐 마크와 검은색 컬러가 특별한 에디션에 더 잘 어울린다 판단한 걸지도 모르겠네요.

당연하지만 전체 모습은 갤럭시S7 엣지와 동일합니다. 다만 박스부터 배트맨 마크가 큼지막하게 찍혀있네요. 게다가 크기도 무척 거대합니다.

박스 안쪽에는 배트맨의 로고, 박쥐모습을 본뜬 금속 액세서리가 들어있네요. 배트맨은 이걸 배트랑이라 부르고, 마치 표창처럼 사용하는데요. 혹시 던지는 분은 없겠죠..? ^^;

전체적으로 금색과 검은색을 잘 섞어놨고, 후면에는 배트맨의 로고가 진하게 밖혀있습니다. 이전 아이언맨 에디션이 에너지풀한 느낌이라면 배트맨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인상이 강하네요.

배드모빌을 본뜬 듯한 케이스가 함께 들어있는 점도 재미있습니다. 특별 에디션은 케이스를 씌우기도 뭐하고, 안쓰기도 모호해서 걱정인 분도 계신텐데, 케이스마저 특별판이면 걱정없겠죠?

이번 제품에는 기어VR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큰 박스의 정체가 바로 이것이죠. 전체 분위기에 걸맞게 검은색 VR입니다. 괜히 특별해보이네요.

배트맨 특별 테마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양입니다. 최근 갤럭시가 테마를 자유롭게 고칠 수 있으니, 이 부분은 다른 스마트폰도 적용시킬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마지막으로 갤럭시S7 엣지의 뛰어난 스펙을 활용한 배트맨 게임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 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은 6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고, 인저스티스 게임 크레딧 100달러와 오큘러스 VR 컨텐츠 쿠폰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