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디바이스가 어버이날을 맞이하는 법


5월 가정의 달입니다. 매년 이맘때면 TV에서 가장 많이 나오는 멘트죠? 조금 식상하긴 합니다만, 그래도 5월은 참 즐거운 날입니다. 옛날에는 어린이날이 가장 기다려졌는데, 훌쩍 커버린 지금은 어버이날이 먼저 다가오시죠? 어떻게 준비하고 계시는가요?


삼성전자와 스마트디바이스는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조금은 색다른 준비를 해봤습니다. 마포구에 있는 ‘우리마포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다녀왔어요. 지금은 비가 주륵주륵 내리고 있지만, 오전내내 활짝 핀 날씨 덕분에 많은 어르신과 좋은 시간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어르신들도 스마트폰 많이 쓰고 계시지요? 사실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그렇기도 합니다만, 조금 더 큰 글씨도 볼 수 있고, 사진도 주고받을 수 있어서 많이 좋아하십니다. 그래도 사용법은 여전히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희 스마트디바이스가 나서서 전화기 세척도 해드리고 사용법도 알려드리고 왔습니다.


갤럭시S7 하면 역시 카메라 아니겠습니까? 예쁜 사진을 찍어드리는 시간도 마련했지요. 좋은 날씨 덕분에 찾아주시는 분들도 참 많았어요. 찾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좋은 사진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돌아왔습니다.


사실 저희도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 그리 많은 걸 준비하지는 못했는데, 더운 날씨 속에 줄까지 서서 기다려주신 어르신이 워낙 많으셔서 힘든 줄 모르고 시간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저희 스마트디바이스는 삼성전자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다양한 사회공헌도 물론 포함되어 있지요. 이번 값진 경험이 한 번으로 끝나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독자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으니 올해도 저희 스마트디바이스를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