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S6 아이언맨 버전

삼성의 마블 사랑은 어디까지?

삼성전자가 마블과 공동으로 제작한 유튜브 동영상이 화제입니다. 기어 VR을 이용해 가상의 환경 속에서 마블의 영웅들을 체험할 수 있다는 스토리로서 보고 있자면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갤럭시 S6 출시와 함께 마블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었는데요. 우선 동영상부터 확인하시죠.


신제품의 등장과 함께 탄생한 기획이라 갤럭시 S6가 등장하긴 합니다만, 사실 주인공은 기어VR인 것 같습니다. 눈 앞에 펼쳐지는 모든 화면이 가상으로 꾸며진 공간이니까요. 중간중간 자신의 손을 바라보는 모습도 나오긴 합니다만, 기어VR만으로는 아직 구현되기 어렵겠죠?


마지막 장면에 등장하는 추성훈 선수와 그의 딸 추사랑, 아이에 손에 끼워져있는 헐크의 손은 조금 더 귀엽고 그럴싸한 모습을 연출하기 위한 아이템이겠지만, 나중에 동영상 속에서 보여주는 모든 기능을 현실화시키려면 추사랑이 끼고 있는 듯한 스마트 장갑(?) 등의 추가 아이템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동영상이 공개되고 얼마지나 ‘갤럭시 S6 엣지 어벤져스’ 버전의 등장이 얼마남지 않았다는 메시지도 함께 공개됩니다. 아직까지는 아이언맨이 그려져있는 박스뿐이지만, 뭔가 괜찮은 포스를 뿜어내고 있습니다.


아이언맨 버전 갤럭시 S6 엣지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요? 우선 후변 백커버와 테마 정도를 예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어벤져스 테마는 지금도 활용할 수 있지요. 우스갯소리로 일부 누리꾼은 ‘높은 고도에서 작동을 보증’ 이라거나, ‘자비스는 별매입니다’ 등의 이야기를 내놓고 있네요.



ps. 갤럭시 시리즈에 담겨있는 S보이스가 자비스의 목소리로 변화되는 것은 충분히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만, 한국에서는 역시 사용하기 어렵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