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봄!봄! 이제 계절이 옷을 갈아입을 3월이 옵니다. 군살을 가려주던 고마웠던 점퍼와도 잠시 이별할 때가 되었어요. 그 동안 겨울외투가 주는 착시효과에 마음 놓고 살을 찌웠더니, 제가 예상한 것 보다 훨씬 튼실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봄을 맞이하기 위해 룰루랄라 헬스장에 가서 체중계에 가볍게 올라갔는데, 체중계가 화난 숫자로 무서운 현실을 직시하게 해주네요. 

"안녕! 이게 너의 현실이야~ 당장 러닝머신으로 가서 뛰어!!!! "   

'유산소 운동, 상체 집중 근력 운동, 유산소 운동, 하체 집중 근력 운동!'

자칭 헬스 매니아인 남편이 근력운동을 강조하며 유산소를 줄이고 근력운동에 집중하라고 알려줬는데요. 기구를 들고 밀고 당기고를 반복하니까, 몸은 으스러져 내리고 지겨움은 날이 갈수록 상승하네요. 그래서 근력운동을 하더라도 재밌고 전신을 다 움직일 수 있는 방식으로 바꿔 보기로 했어요.

푹신한 매트 하나 깔고 다양한 운동 자세를 취하면서 군살을 제거해보기로 했습니다. 보통 이런 운동은 퍼스널 트레이너를 통해서 배우는데요. 저도 받아본 적이 있는데 개인 PT가 살이 빠질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었어요. 누구에게도 공개되지 않은 매우 시크릿한 운동 덕분일까요? 

정답은 옆에서 "원! 투! 쓰리! 포!!!!" 구령과 강렬한 눈빛으로 압박하는 퍼스널 트레이너가 있기 때문이죠. 꺼져가는 '의지' 불꽃에 부채질을 엄청 해대는 퍼스널 트레이너의 힘! 결국 끝까지 운동 프로그램을 완주하기 때문에 살이 빠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확실한 PT효과!!! 저는 원하는 시간에 마음껏 부를 수 있는 워크아웃 트레이너를 갤럭시 노트4에 설치해서 무료 PT를 받고 있습니다.

갤럭시 앱스에서 Workout Trainer 어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 현재 갤럭시 노트4, 갤럭시S5, 갤럭시탭S 사용자는 삼성계정으로 가입시 갤럭시 기프트로 워크아웃 트레이너 PRO+를 6개월 무료 체험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4 유저인 저는 2월 9일에 삼성계정으로 가입했기 때문에, 8월 9일까지 갤럭시 혜택인 PRO+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고 알려주네요.

개인 프로필 정보를 입력하고 1주일에 운동가능 날짜와 운동의 강도까지 입력합니다. 그리고 워크아웃 트레이너 앱에서 제공하는 신체 부위별 운동을 하나 선택해서 영상 속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을 시작해요.

단독주택이라면 집에서 조금 쿵쿵거려도 괜찮지만, 저처럼 다세대가 거주하는 아파트에 산다면 층간소음을 생각할 수 밖에 없죠. 이웃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헬스장에 가서 워크아웃 트레이너 운동을 하는데요. 공동 체육시설인 헬스장에는 운동에 흥을 더해줄 최신 음악이 스피커에서 빵빵하게 나오거든요. 그래서 저는 기어서클을 꼭 착용합니다.

갤럭시 노트4와 블루투스 연결을 하고 갤럭시 노트4를 눈에 잘 띄는 곳에 놓아둡니다.

갤럭시 노트4와 블루투스 연결을 했기 때문에 헬스장에서 돌아다니면서 운동기구를 모두 사용해도 기어서클 사운드는 잘 나오고요. 기어서클은 투명 넥가이드가 있어서 목에 걸고 운동해도 떨어트릴 위험이 적습니다.  

기어서클까지 목에 잘 걸었다면 헬스장 전면 거울을 보고 다채로운 근력운동을 시작해봅시다.

운동은 강도와 신체 부위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저는 하체 운동에 더 집중하기 때문에 하체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따라서 하고 있어요. 무난한 걸로 선택하고 Do Workout!  

살 빠지는 스텝! 원! 투! 쓰리! 이제 더 이상 혼자가 아니에요. 워크아웃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하니까 수 십 번 반복해도 지치지 않는 동료가 있어서 외롭지가 않아요. 겨울 내내 편안히 찌운 셀룰라이트가 쪼그라드는 이 기분! 워크아웃 트레이너로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