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A 스토리그래프전 개최

셀카로 스토리를 만들어라

삼성전자가 다가오는 2월 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갤럭시 A 스토리그래프전’을 개최합니다. 이건 또 뭔가 싶으시죠? 이전 갤럭시 A 시리즈를 소개드리면서 셀피(셀카)기능에 충실한 스마트폰이라 말씀드린 바 있는데요. 그것을 이용하는 재미있는 행사입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셀피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스토리에 재미있는 감성을 녹여 표현하기만 되는 것이죠. 자전거를 타는 일상도 좋고, 조용히 책을 읽는 모습도 좋습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피겨 스케이팅 선수인 박소연, 김해진이 참여하고 스포츠클라이밍 김자인 선수와 래퍼 빈지노, 배우 서강준 등 익히 알려진 사람들이 참여하여 행사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 예정입니다.

김자인 선수는 실제 암벽을 등반하는 모습을 갤럭시 A5로 촬영하여 선보였다고 하는군요. 반면 갤럭시 A의 광고모델을 맡고있는 빈지노는 와이드 셀카를 이용해 광고 촬영 현장을 생생히 전달했다고 합니다.


흔히 셀카는 ‘얼굴 뽐내기’로 사용되는 것이 보통입니다만, 이번 행사를 통해서 자신의 삶이나 감성을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셀피 기능에 자신있다는 갤럭시 A 시리즈인 만큼 괜찮은 사진을 만들 수 있겠네요.

한편, 갤럭시 A 스토리그래프전이 열리는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는 휴식과 감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 A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었다니 근처를 지나신다면 한 번 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