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S4 액티브

삼성전저가 방수, 방진 기능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아웃도어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 S4 액티브'를 출시했다.

갤럭시 S4는 온라인을 통해서 그 실체가 조금씩 들어나기도 했으나, 언제 출시할지? 사양은 어떨지? 알려지지 않았었지만, 지난 18일 공식 출시를 시작하면서 아웃도어 마니아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IFA 2013을 통해서 먼저 만나 본 갤럭시 S4 액티브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기 바란다.

http://smartdevice.kr/806


갤럭시S4 액티브

'갤럭시 S4 액티브'의 가장 큰 특징이자 매력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방신, 방수 기능'으로 국제 보호규격 IP67등급의 방수, 방진 기능에 삼성 '갤럭시 S4'의 혁신적인 사용성을 그대로 갖춘 있으면서도

갤럭시S4 액티브

126.2mm 풀HD 디스플레이와 2,6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여 외부먼지 차단과 생활방수를 지원하여 캠핑, 등산, 스키 낚시 등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갤럭시S4 액티브

1,300만 화소 카메라는 생활방수 기능을 기반으로 얕은 수심에서의 촬영에 적합한 '아쿠아 모드'를 지원하여 '카메라 키(볼륨 키)'를 사용해 물 속에서도 쉽게 촬영할 수 있다.

갤럭시S4 액티브

또한 제품 하단에 물리 버튼 키를 적용해 야외에서 장갑을 착용한 채로도 쉽게 조작이 가능하며, 손전등 기능을 갖춘 'LED 플래시 라이트'를 지원해 다양한 야외 활동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갤럭시S4 액티브

이 밖에도 다양한 센서로 사용자의 움직임과 주변환경을 인지해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도하는 'S헬스'와 사진에 소리를 저장하는 '사운드 앤 샷' 등 '갤럭시 S4'의 핵심 기능들을 그대로 지원한다.

갤럭시S4 액티브

프리미엄 아웃도어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 S4 액티브'는 그레이와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출고가는 89만 9,800원이다.

본격적인 시즌을 맞이한 스키장, 실내 워터파크 등 그동안 스마트폰 사용에 있어 불안감이나 환경적인 한계를 느꼈다면 '갤럭시 S4 액티브'를 통해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데 있어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