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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9월 독일 베를린 '언팩 에피소드2'를 통해서 전세계 최초로 공개된 갤럭시 노트3가 글로벌 판매 1,000만대를 돌파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스마트디바이스 필진은 독일 현지에서 '언팩 에피소드2' 현장을 실시간으로 전달하기도 했는데, 글로벌 1,000만대 돌파라는 소식을 전해들으며 뿌듯한 마음이 들기도 했다.

언팩 에피소트2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상세히 확인 할 수 있다.

http://smartdevice.kr/category/%EC%A0%84%EC%8B%9C%ED%9A%8C/Unpacked


갤럭시 노트 3는 S펜을 탑재한 대화면 스마트폰으로 '패블릿'이란 새로운 개념의 스마트기기 카테고리를 선보인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이자 최신작이다.

지난 9월 25일 출시를 시작으로 2개월 만인 11월말에 세계 시장에서 누적 판매 1,000만대 (공급기준)를 돌파했다.

갤럭시 노트 3의 특징과 장점, 활용 등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 갤럭시 노트 3 : http://bit.ly/19eaOAh


2011년 처음 출시된 갤럭시 노트는 1,000만대 달성까지 9개월의 시간을 기록했으며, 갤럭시 노트에 관한 특징과 장점, 활용 등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 갤럭시 노트 : http://bit.ly/1dkivUU


노트 2는 전작보다 빠른 약 4개월이라는 시간에 1,000만대 달성을 이루었다. 새로운 갤럭시 노트 시리즈가 출시될 때 마다 1,000만대 달성시간은 50% 넘는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었다.

- 갤럭시 노트 2 : http://bit.ly/ICdaPm

그 결과 갤럭시 노트 3는 출시 이래 2개월 만인 11월 말에 세계 시장 누적 판매 1,000만대 돌파를 알렸고, 2개월 만에 텐밀리언셀러 달성이라는 새로운 기록을 남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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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노트 3는 9월 25일 58개국 동시 출시 했으며, 중국을 비롯한 한국, 일본, 동남아 등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중국어의 경우 알파벳 발음기호를 눌러 입력하는 기존 방식보다 S펜으로 필기하는 것처럼 바로 글자를 입력하는 방식이 편리해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드러났다.

유럽과 북미 지역에서는 갤럭시 노트 3의 대화면이 주는 멀티 태스킹 늘력과 각국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LTE 서비스에 맞춰 다양한 주파수 대역을 제공한 것이 판매 호조에 기여했다.

갤럭시 노트3 S펜

특히, 갤럭시 노트 3에서 새롭게 선 보인 '에어 커맨드'는 S펜의 활용도를 높임과 동시에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보다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새로운 환경을 소비자에게 전달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갤럭시 S5 출시가 그리 오래 남지 않은 시기에 갤럭시 노트 3 1,000만대 돌파라는 소식은 갤럭시 S5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크게 만드는 요소로 작용될 것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갤럭시 노트 3의 성능과 품질 등이 인정을 받고 있는 단적인 모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삼성허브 뮤직

갤럭시 노트 3 1,000만대 달성에 대해 삼성전자 신종균 사장은 

"갤럭시 노트 3의 글로벌 1,000만대 판매 성과는 전 세계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며, 앞으로도 사람을 위한 혁신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잇도록 더욱 노력할 것 입니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