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11월 삼성전사의 뮤직 스트리밍 & 다운로드 서비스인 삼성뮤직 정식 런칭을 시작으로 멀티미디어 콘텐츠 확산에 나섰다.

삼성뮤직은 갤럭시 노트3 사용자를 대상으로 지난 11월 15일까지 베타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비용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코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밤봄, 이하이 유닛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음원을 삼성뮤직을 통해서 최로고 공개했다.

삼성뮤직

'봄&하이'는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송으로 꼽히는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원곡과는 180도 다른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완전히 새로운 곡으로 선보였다.

신비한 음색의 이하이의 보이스와 그룹 2NE1에서 깊은 느낌의 보컬색을 냈던 밤봄의 목소리가 한데 어우러져 밝고 경쾌한 느낌이 묻어났던 원곡을 한층 무겁고 느린 재즈 발라드로 바꾸었다.


삼성뮤직

박봄,이하이 유닛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음원은 삼성뮤직을 통해서 별도의 비용없이 스트리밍 & 다운로드를 받아 즐길 수 있다.

‘봄&하이’가 부른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 는 원곡의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 대신 슬로우 템포의 스탠다드 재즈 발라드로 재탄생 됐다. 크리스마스 노래지만 어쩐지 잔잔한 외로움이 애잔하게 전해져 오는 이 곡은 짙은 소울이 느껴지는 이하이의 보이스로 시작해 곡이 진행될수록 마치 재즈 즉흥연주를 하듯 박봄과 이하이가 서로 주고 받으며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귀를 사로 잡는다.


삼성뮤직

이번 유닛은 삼성전자가 국내에 ‘삼성뮤직’을 신규 오픈하면서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기업 삼성과 국내 최고 엔터테인먼트사인 YG의 제휴로 국내는 물론 K팝에 주목하고 있는 세계 음악시장에서도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뮤직

‘봄&하이(BOM&HI)’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는 17일 0시 ‘삼성뮤직’을 통해 최초로 3일간 무료다운로드 및 스트리밍으로 독점공개 된 후 오는 20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선보인다. 오는 20일부터 태양과의 두 번째 프로젝트도 공개될 예정이서 삼성뮤직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삼성전자는 지난달 25일 소비바다와 음원서비스 계약 체결을 통해 삼성뮤직의 멀티미디어 콘텐츠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음원 유통에 있어 가장 오랜 기간 서비스를 제공했던 소리바다의 기술적 측면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박봄, 이하이 유닛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갤럭시 시리즈 사용자라면 삼성뮤직을 통해서 무료로 스트리밍 &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