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말연시를 맞아 2013년을 마무리하는 다양한 행사와 모임 만큼이나 온라인에서 또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전자지갑 서비스인 삼성월렛은 푸근하고 따뜻한 연말을 맞을 행운의 주인공을 찾고 있다.

'연말연시 삼성월렛으로 이벤트 참여하고 갤럭시 노트3 + 기어 받자' 이벤트이다.


삼성월렛은 삼성전자에서 만든 멤버십 카드 보관 및 결재 서비스를 제공하는 월렛 서비스로 대한항공의 비행기 티겟, 메가박스의 영화티켓 등도 담을 수 있는 티켓보관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가장 진보한 월렛 서비스이다.

삼성월렛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기 바란다.

2013/05/27 - 모바일 결제 앱 '삼성 월렛' 갤럭시S4에 설치해보니.


삼성월렛 이벤트에는 갤럭시 노트3 & 기어 5세트와 갤럭시 노트3가 28대가 걸린 대규모 이벤트로 여타의 이벤트가 1대 또는 2~3대를 경품으로 내세우는 이벤트와는 차별이 다른 통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단말은 갤럭시 노트3, 갤럭시 노트2, 갤럭시 S4, 갤럭시 S3로 삼성앱스나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특히, 티켓보관 서비스를 최초로 선보이고 있는 만큼 메가박스의 경우 비회원으로도 티켓을 예매 및 저장, 이니시스를 통해 결제할 수 있다.

소셜 커머스 위메프의 경우 결제 방법에서 '삼성월렛'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이 편리성을 높이고 있는 점 또한 삼성월렛의 장점이자 편리함이다.

멤버십 부터 신용카드, 체크까지.... 두툼한 지갑을 대신 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통해서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월렛 서비스도 이용하고 갤럭시 노트3 & 기어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기 바란다.

- 삼성월렛 이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