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신과 갤럭시S4 LTE-A가 함게 만든
나와 S4 이야기 두번째 Your Life Companion story

삼성 갤럭시S4의 브랜드 필름인 "나와 S4 이야기" 두 번째 캠패인으로 정우성과 유지태가 감독을 맡았다. 나와 S4 이야기 두 번째는 갤럭시S4 LTE-A 시나리오 공모를 통해 선정된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배우 최진혁과 박새별이 출연하여 화재를 모으고 있다.


정우성의 꿈의 시작



정우성 감독은 나와 S4 이야기 첫 번재 캠패인에서 "4랑"이라는 단편영화로 유튜브 조회수 180만을 기록하기도 했다. "4랑"에 이은 그의 두번째 단편영화는 "꿈의 시작"이다. "꿈의 시작"은 소비자 김호진씨가 응모한 시나리오(원제: 잃어버린 날)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작품으로 답답한 현실을 일탈하고픈 현대인의 꿈에 대한 판타지를 내용하고 있으며 배우 최진혁이 주연을 맡았다.

영상속에서는 갤럭시S4 S뷰 커버, 카메라의 애니메이션 포토, LTE-A의 빠른 다운로드 속도가 자연스럽게 녹아있다.


순간의 이끌림


나와 S4 이야기의 감독으로 처음 합류한 유지태 감독의 작품은 "순간의 이끌림"이다. 소비자 정혜영씨가 응모한 시나리오(원제: 시작하는 순간)을 바탕으로 재구성된 작품이다. 순간의 이끌림은 우연을 가장하여 운명적인 만남을 만들어가는 서양인과의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주연으로 배우 박새별이 출연했다.

관광지에서 활용하는 갤럭시S4 카메라의 사운드 & 샷. 언어의 장벽없이 원만한 소통이 가능한 S트랜스레이터, 음악과 이북을 순간의 속도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갤럭시S4 LTE-A의 속도 등이 스토리에 표현되었다.


정우성의 '꿈의 시작'과 유지태의 '순간의 이끌림'은 나와 S4 이야기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첫 번째 캠패인에서 제작된 정우성, 구혜선, 김남길, 양익준 감독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