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elebrity Director 4인과 소비자가 만드는 나와 S4 이야기 Meet a Life Companion.

삼성전자는 "나와 S4 이야기"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고 '갤럭시 S4'의 제품 철학인 '삷의 동반자'(Life Conpanion)의 진정한 의미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정우성, 김남길, 양익준, 구혜선 감독이 연출을 맡아 제작한 총 4편의 옴니버스 영화를 공개했다.

정우성, 구혜선, 김남길, 양익준, 나와 S4 이야기, S4 영화, 영화 감독, 갤럭시S4 영화, Celebrity Dirctor, 연예인 감독

정우성의 4랑

정우성이 감독이 제작한 영화의 제목은 '4랑'이다. '첫사랑'을 주제로 하고 있으며 갤럭시S4의 듀얼카메라, S 트랜스레이터, 그룹플레이 등의 기능이 두 사람의 감정의 사다리 역할을 하고 있다.


구혜선의 '백구'

구혜선 감독이 제작한 '백구'는 말 그대로, 백구 이야기다. 아기자기한 사랑, 만남, 그리고 동반자를 담았다. 내용중 화면을 직접 터치 하지 않고 S플래너, 갤러리, 메시지 등을 미리 보고, 전화를 받거나 음악을 선택할 수 있는 갤럭시S4의 에어뷰, 에어 제스쳐 기능을 영상에 재미있게 녹여냈다.


김남길의 '헬로 엄마'

김남길 감독의 '헬로엄마'는 갤럭시S4의 사진 촬영 시 주변의 소리를 함께 녹음해 사진 뿐만 아니라 상황까지 생생하게 기록이 가능한 사운드&샷 으로 영상과 주제의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농후하게 전달하고 있다.


양익준 '함께 춤을'

양익준 감독의 '함께 춤을'은 말이 통하지 않는 외국인 손님과 주인이 갤럭시S4의 S 트랜스레이터 기능으로 소통을 이어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그룹플레이 기능으로 함께 춤추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나와 S4 이야기는 'Your Life companion story'라는 제목으로 통해서 소중한 '삶의 동반자'를 주제로 시나리오를 응모하면 셀러브리니 디렉터와의 시나리오 데이트를 통해 영화로 제작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5월 6일~ 5월 26일)

응모사이트: 나의 S4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