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카메라 21배 줌 기능에 푹 빠져서, 요즘은 틈만 나면 21배 줌을 당기며 멀어서 잘 안 보였던 것들까지 보고 있습니다.  얼마전 종로 2가에서 신호 대기중에, 낙원상가 위의 공연장에서 무얼 하는지 궁금해서 21배 줌으로 쭈욱 확대해 보았습니다.


시력이 좋은 편이지만, 해질무렵에 멀리있는 낙원상가 간판은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았아요.. 그래서 갤럭시 카메라 21배 줌으로 쫘악 끌어당겼습니다.


사춤 전용관으로 계속 공연을 하고 있나봐요. 사춤 한 번 보고픈 공연이었는데, 포스터에 전화번호까지 나와 있기에 전화해서 공연 일정을 확인하는데 유용했어요~ ^^
21배 줌 촬영에 재미가 붙어서.. 이번에는 멀리있는 남산타워를 당겨보았습니다.


육안으로 보기에는 작은 막대처럼 보입니다.


9.5배 줌을 하니 아주 예쁜 남산타워가 보였어요.


21배 줌을 하니 위쪽까지 선명하게 잘 보입니다. 이 사진들은 스마트 야경 모드가 아니라, 그냥 오토모드로 똑딱똑딱 찍은 사진이에요. 버튼만 눌렀을 뿐인데, 오토 모드에서 이 정도로 사진이 나오니 무척 신기해서 막 자랑하고 싶었어요. 처음 - 10배 - 21배 사진을 다 올리고 싶은데, 페이스북에 다 올리면 3장이 따로따로 올라가서 이 감동 (저혼자 사진찍고 혼자 감동하고 있었습니다 ^^:;;) 을 전하기에는 역부족인것 같아, 간단히 포스팅을 하기로 했어요.
바로 네이버 블로그 어플을 다운받았습니다. 갤럭시 카메라는 유심이 들어가고 스마트폰처럼 언제나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고, 앱을 편히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 들어가서 "네이버 블로그"를 검색해서 다운받았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앱을 실행시켜서, 바로 조금 전에 찍은 사진들을 올렸어요.



"글쓰기"를 누른 다음에, 첫번째로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갤럭시 카메라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기 위해, 사진 버튼을 누르고, "사진 목록"을 눌렀습니다.



사진 목록에서 원하는 사진을 터치하면, 그 사진이 선택됩니다.
원하는 사진을 다 골랐으면 "첨부하기"를 누릅니다.
포스팅 본문에 사진이 올라갑니다. 사진의 위치가 마음에 안 들 경우에는 사진을 꾸욱 눌러 드래그하면 위치를 옮길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사진 아래에 글을 적으려고 하는데, 사진 오른쪽의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사진 삭제" "위에 내용 입력하기" "아래에 내용 입력하기"가 나옵니다. 저는 사진 아래에 글을 적는 것을 좋아해서, "아래에 내용 입력하기"를 눌렀어요. 각 사진마다 적고 싶은 글을 적고, 우측 상단의 "올리기" 버튼을 누르면 포스팅 완료 입니다. ^^



갤럭시 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잘 나온 사진을 바로 그 자리에서 포스팅해서 남겨둘 수 있으니 정말 편리했어요.



갤럭시 카메라로 사진 찍고,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 바로 포스팅까지 할 수 있으니 무척 편했어요.
폰카로 찍은 사진으로 포스팅을 하면 나중에 컴퓨터에서 봤을 때, 사진 화질이 좀 자글자글한 느낌이 있는데, 갤럭시 카메라 화질이 좋다보니 집에 돌아와서 컴퓨터로 다시 확인해봐도 흡족한 사진 포스팅을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

그 날 그 날의 기억을 남기는 포스팅을 할 때, 갤럭시 카메라 + 즉석 포스팅 아주 좋은 조합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