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어핏2 워치페이스는 기어S2만큼 워치페이스가 다양하게 나오지를 않아서 선택의 폭이 좁은 편인데요. 삼성 갤럭시 앱스에 등록된 'Fiore fit by Iris' 워치페이스는 여자가 쓰기에 꽤 예쁜 워치페이스라 구매를 했습니다. 사실 꽃이 그려진 썸네일 그림만 보고 선택한 건데요. 진흙 속의 진주를 찾은 느낌이랄까? 기어핏2에 적용해보니 너무 예쁘네요. 게다가 여러 개의 디자인이 제공되어서, 요일마다 다른 꽃을 손목에 올릴 수 있습니다.

기어핏2를 사용하는 여성분들의 마음에 쏙 들길 바라며 플라워 워치페이스를 소개할게요.

워치마스터에서 제작한 기어핏2 플라워 워치페이스는 두 개의 디자인이 있습니다. 2종 모두 구입해서 사용해봤는데요. 오른쪽 워치페이스가 시인성이 좋았습니다. 물론 더 예쁘기도 하고요. 그래서 지금 소개할 기어핏2 워치페이스는 바로 오른쪽 사진의 'Fiore Fit by Iris' 입니다.

삼성 갤럭시 앱스에서 다운로드한 기어핏2 'Fiore Fit by Iris' 워치페이스를 블루투스 연결된 기어핏2에 적용하여 사용합니다. 기어핏2에 내장된 기본 워치페이스는 날짜, 시간, 심박수, 걸음수, 배터리 등 다양한 정보를 보여주는데요. 다만 화려한 그림이나 귀여운 캐릭터를 만나볼 수는 없었죠. 플라워 워치페이스를 적용하면 다채로운 색의 기어핏2에 기분전환이 될 거예요. 

'Fiore Fit by Iris' 플라워 워치페이스를 적용한 기어핏2 핑크! 꽃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은 고민 없이 바로 사용하겠는데요? ^^ 위 사진은 워치페이스의 대표 이미지입니다. 다른 꽃으로 바꾸고 싶으면, 화면을 터치해보세요. 순식간에 다른 색깔, 다른 모양을 가진 꽃이 기어핏2에 가득 채워집니다. 어떤 꽃 그림이 있는지 아래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Fiore Fit by Iris' 플라워 워치페이스는 꽃 그림에 중점을 둔 디자인이라 배터리나 날짜, 운동 정보 제공은 생략되었어요. 저는 운동할 때에는 정보제공이 많은 기본 워치페이스를 사용하고요. 그 외 시간에는 꽃이 올려진 기어핏2 워치페이스를 사용합니다. 화면에 표시되지 않을 뿐, 기어핏2는 움직임을 모두 기록하고 있으니까요. 얼마나 걷고, 얼마나 커피를 마셨는지 알고 싶을 때에는 화면을 터치해주세요. ^^ 

오늘처럼 가을가을한 날에는 코스모스가 딱인데! 아쉽게도 코스모스는 없네요. 예쁜 그림의 기어핏2 워치페이스가 더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1sd네임택_쭌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