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아주 작정을 한 1000대 한정 에디션


삼성전자가 마블과 함께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을 내놓는다는 이야기는 꽤 오래전부터 들려왔던지라 매우 놀랄 일은 아닙니다만, 막상 결과물을 놓고 보니 정말 감탄스러운 모습입니다. 5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에서 딱 1,000대 한정으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하는군요.


각각의 제품에는 1부터 1000까지 고유 일련번호까지 찍혀 나온다고 합니다.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있는 제품인 데다, 100번, 200번 500번, 777번 등 의미 있는 일련번호의 제품은 기존 가격보다 훨씬 높은 가치를 지닐 것으로 예상합니다. 가격은 120만 원에서 1,000원 빠진 가격으로 화려한 한정판 기획에 견주자면 크게 높은 가격은 아닙니다.


이번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은 어벤져스의 아이언맨 슈트를 토대로 제작한 제품으로 온몸은 붉은빛으로 치장하고, 금빛 테두리를 두른 멋들어진 모습을 자랑합니다. 아이언맨 테마를 적용함으로써 완성되는 제품이지만, 딱히 그렇지 않더라도 멋은 충분할 것 같습니다.


64GB 용량으로 국내 이동통신사 3사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아이언맨의 상징인 아크 원자로를 본뜬 무선충전기와 정품 클리어 커버가 함께 제공된다고 합니다. 박스 패키지부터 일반 갤럭시 S6 엣지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고급스러움이 극에 달합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어벤져스 스페셜 브리프 케이스’와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진행되고 있는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 입장권 2매를 제공하고, 101번부터 200번째 고객에겐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번 아이언맨 에디션을 시작으로 나머지 영웅들의 특별 패키지가 등장할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다만, 헐크의 상징인 녹색 제품은 이미 판매되고 있고, 캡틴 아메리카의 푸른색 제품과 방패의 모습을 본딴 무선 충전기도 따로 판매되고 있는지라 이번에는 아이언맨으로 끝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래도 기대는 해봐야 겠지요?


지난 갤럭시 노트4부터 조금씩 선보인 타사와의 콜라보레이션이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에서 끝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가을, 갤럭시 노트5의 등장에는 어떤 매력적인 콜라보를 보여줄지 벌써 기대가 되는군요.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의 구매를 고려하는 분은 오늘 중으로 스토어의 액티브 엑스 등 결제에 필요한 모든 설치를 끝내놓고 대기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화이팅!



사족/ 결혼한 직장인에게 하필 가정의 달 5월에 이런 제품을 출시하는 건 정말 서글픈 일입니다. 가뜩이나 돈 나갈 곳도 많은데.. 정말 너무하네요…. OTL…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