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갤럭시 S6 월드 투어 2015 서울을 마지막으로 드디어 갤럭시S6 와 갤럭시S6 엣지의 출시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S6와 엣지 모델은 자연의 반짝임을 모티브로 하여 그 어느때보다도 블링블링한 디자인을 뽐내고 있습니다. 그냥 들고 다녀도 너무 예쁘지만 고가의 스마트폰인 만큼 출시후 기기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면서도 보호기능을 하게 될 케이스 고민은 필수!




삼성은 스마트폰 출시와 함께 정품 케이스를 함께 선보여왔지만 특히나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의 경우 정품 케이스는 물론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액세서리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일단 삼성 갤럭시 S6 월드 투어 2015 서울 현장에서 반짝임을 더욱 멋진 캐릭터들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어벤져스 케이스를 꼽을 수 있겠는데요. "소비자 원하면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도 만들겠다" 던 이야기가 정말 현실이 되어 나타났군요!


다른 케이스들도 많지만 제가 '캡틴아메리카' 팬이므로 캡틴 아메리카 캐릭터 케이스를 크게 보여드려 봅니다. 마블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멋진 액세서리 조합이 될 듯 합니다.




다음 보여드릴 케이스는 올 봄 갤럭시S6 및 갤럭시6 엣지를 개통할 여성 유저분들을 심쿵하게 할 레베카 밍코프(REBECCA MINKOFF) 케이스입니다. 뉴욕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레베카 밍코프는 유명한 ‘I Love New York’ 티셔츠를 만든 디자이너이로 그녀가 만든 백은 로맨틱한 패션 아이템을 사랑하는 많은 여성들의 핫아이템입니다. 콜라보 케이스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산뜻하고 로맨틱한 느낌입니다.



갤럭시 노트4에 이에 세계적인 브랜드 몽블랑과의 콜라보 케이스를 다시 한번 선보이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가죽에 몽블랑의 절제미와 간결한 로고가 더해진 케이스! 비지니스맨분들에게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입니다.




스왈로브스키와의 콜라보 케이스가 좀더 다채로운 컬러로 함께 출시됩니다. 하단에는   SWAROVSKI for SAMSUNG 이라는 문구가 스왈로브스키가 인정한 광채임을 드러내주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4 때와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 케이스 버전에서 다른 점이 있다면 이번에는 스왈로브스키 크리스털을 더 작게 만들어 손에 닿는 느낌을 개선하고, 잔잔한 반짝임을 주었다는 점입니다.



버튼( BURTON) 은 글로벌한 스노보드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겨울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낯익은 로고와 패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노보더 분들의 필수 케이스가 되려나요?^^



이번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 액세서리 라인업에서는 기존과 달리 특히 여성 유저들을 위한 콜라보 제품을 다수 선보이고 있어 더욱 반가운데요. 화사한 컬러감과 패턴으로 유명한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케이트 스페이드(Kate spage) 콜라보 케이스도 그 중 하나입니다.




장난스러운 로고가 들어간 클리어 케이스는 디자이너 로메로 브리토(ROMERO BRITTO)와의 콜라보 케이스입니다. 로메로 브리토는 브라질 출신의 네오팝 아티스트로 디즈니, 앱솔루트 보드카, 펩시, BMW 등과 함께 작업을 해왔습니다.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의 컬러를 투명하게 보여주면서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케이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할 듯 합니다.



갤럭시S6 & 엣지 공식 케이스 또한 그 종류와 컬러가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모두 반짝이는 외관을 더욱 극대화시켜 줄 클리어 뷰 커버와 클리어 커버 액세서리 라인업이 추가되었습니다. 단지 출시되는 색상 차이에 따라 케이스 또한 컬러 베리에이션이 조금 다릅니다.



클리어뷰 커버의 경우 커버를 덮으면 마치 거울을 보는 것과 같은 미러링 효과를 준 케이스로 갤럭시S6 & 엣지의 화면이 켜지면 살짝 화면이 비치는 모습 또한 일품이라고 합니다.

< 갤럭시S6 클리어 뷰 커버 >


< 갤럭시S6 엣지 클리어 뷰 커버 >


삼성에서 디자인에 상당한 공을 들여 각도나 주변 상황 특히 조명에 따라 다르게 반짝거리는 광택감을 특징으로 한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인 만큼 기기 자체의 디자인을 드러내고자 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서리를 보호하면서도 거의 케이스 전체가 투명한 클리어 커버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투명 케이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어필할만한 케이스입니다.



색상이나 패턴은 조금 다르지만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의 화면 일부를 볼 수 있어 커버를 열지 않고도 스마트폰의 알람을 확인하거나 카메라 촬영이 가능한 S뷰 커버도 출시됩니다.



굳이 화면을 볼 필요가 없다면 더욱 깔끔한 디자인의 플립 월렛 커버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플립 월렛 커버 또한 펄감이 느껴지는 인조가죽 소재와 패브릭 패턴의 느낌을 살린 2가지 종류로 유저분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습니다.



그 외에 액세서리로는 무선충전을 기본으로 지원하는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를 위한 2가지 컬러의 무선충전패드와 얼마전 공개한 착한 배터리팩 '배터리 프렌즈'도 함께 전시되었습니다. 배터리 프렌즈 시리즈는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수익의 일부가 멸종위기 야생동물을 살리는 데 쓰입니다.



더욱 다양해진 공식 케이스와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로 풍성해진 갤럭시S6 & 엣지 액세서리 라인업을 살펴보았습니다. 기기 디자인 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콜라보 브랜드 선정 및 제작과정에서도 상당히 고민을 한 흔적이 보이는군요! 남여 혹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케이스가 출시되어 올봄 갤럭시S6나 갤럭시S6엣지를 개통하신 분들은 케이스 선택시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고민은 소비자 입장에서 사용할 이유가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