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oin The Cool CirCuit

올여름을 겨냥한 패션 아이템. 갤럭시 S5? 기어핏?

보그, vogue, 보그 갤럭시 S5, 삼성, 삼성전자, 갤럭시 S5, 기어 2, 기어핏, 기어 핏, 삼성 기어 2, 삼성 기어 핏, 엘리자 커밍스, ELIZA CUMMINGS, Join The Cool Circuit, 웨어러블

 여러분이 잡지에서 갤럭시S5를 보셨다면 그 잡지는 어떤 잡지일까요? 아마도 남성 잡지, 그 중에도 전자제품에 관련된 IT나 모바일 잡지일 가능성이 높았습니다. 그런데 앞으로는 아닐 모양입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S5와 기어2가 패션잡지인 보그(VOGUE)와 만났기 때문이죠. ‘Join The Cool Circuit’이라는 콘셉트 아래 모바일 기기를 넘어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패션모델 엘리자 커밍스(ELIZA CUMMINGS)의 손에 쥐어진 갤럭시 S5와 기어핏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스마트폰 제원의 상향 평준화로 더이상의 성능 경쟁이 무의미해진 지금, 많은 전자 제품들이 전자기기 그 이상의 가치를 부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성의 기어핏도 그런 연장 선상의 제품이죠. 더불어, 스마트폰을 들고 있는 것만으로 부러움을 받는 시대도 이미 끝난 지 오래입니다. 우리 손에는 특별하고 아름다운 스마트폰이 들려있어야 하지요. 삼성전자는 그 부분을 잘 집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여름, 노출이 늘어나는 만큼, 웨어러블에 대한 미(美)적 요구는 점점 높아질 텐데요. 바닷가 한 가운데서 형형색색의 매력을 뽐낼 갤럭시 S5와 기어 시리즈를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