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S4 공개 D-1, 미국 뉴욕 중심에서 갤럭시S4를 외치다!

갤럭시S4 언팩 행사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3월14일 미국 뉴욕 라디오시티 뮤직홀에서 삼성전자 4번째 갤럭시, 갤럭시S4가 공개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S4는 미국 뉴욕 라디오시트 뮤직홀과 함께 무한도전 싸이와 유재석, 노홍철, 하하 그리고 MC해머가 함께 공연했던 타임스퀘어에서 갤럭시S4 언팩 행사를 생중계 할 예정입니다. 이미 타임스퀘어 이곳 저곳에는 갤럭시S4 언팩 행사를 알리는 고정 빌보드가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Be Ready 4 the Next GALAXY’

삼성전자는 갤럭시S4를 미국 뉴욕에서 공개한다고 발표한 이후 뉴욕 중심부라 할 수 있는 타임스퀘어에서 갤럭시S4 언팩 행사에 대한 티징 광고를 진행하기 시작했으며 갤럭시S4 언팩 행사를 알리는 플래시몹을 뉴욕의 다양한 명소에서 진행, 뉴욕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습니다.


금일도 스파이더맨 영화에 나온 Flat Iron 빌딩 앞에서 갤럭시S4박스가 등장, 흥겨운 음악과 함께 검은 양복과 모자 그리고 흰 셔츠를 입은 댄서들이 춤을 추는 플래시몹을 펼쳤습니다.


갑작스런 등장 그리고, 흥겨운 음악과 춤은 거리를 지나는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붙잡았습니다.


플래시몹 영상을 보면 블랙과 화이트 색상이 유독 도드라지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주인공 소년이 검은색 과자와 흰색 크림의 오레오를 양손에 들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색이다’라고 말하는 것을 봤을 때 갤럭시S4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미국 시장을 공략하다!

애플스토어에서 걸어서 불과 3분 거리에 있는 미국 뉴욕 라디오시티 뮤직홀에서 갤럭시S4를 공개한다라는 것과 뉴욕 가장 핫 플레이스인 타임스퀘어 아메리칸이글 빌딩 전광판에서 갤럭시S4 언팩 행사를 생중계 한다라는 것은 단순히 제품을 공개한다라는 것 이상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미 누적 판매 1억대를 돌파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 갤럭시 시리즈이지만 또, 전세계 스마트폰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삼성이지만 북미 시장에서만은 아직 1위 자리를 차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즉, 애플 적진에 삼성 갤럭시S4를 런칭한다는 것은 지금까지와 달리 더욱 공격적이고 적극적인 경쟁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S4의 성능과 가치를 보여주겠다라는 것입니다. 더불어 갤럭시S4에 대한 충분한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릴 수 있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기대가 됩니다. 그 어느 때보다 더 말이죠. 큰 결정과 선택을 한 이번 갤럭시S4 언팩 행사가 어떻게 진행되고 또, 갤럭시S4가 기대 만큼의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이제 하루만 있으면 갤럭시S4가 발표됩니다. 갤럭시S4 언팩행사 참가를 위해 직접 뉴욕에 온 만큼 가장 빠르고 가장 솔직한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