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들이 갤럭시 카메랄로 찍은 사진을 엽서로 보낸다.
삼성 갤럭시 카메라와 함께하는 리틀 아티스트 展

아이들의 시선으로 찍은 사진들을 어떨까? 삼성 카메라 페이스북에서는 Little Arist(이하 리틀 아티스트)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미술에 재능을 가진 5살에서 10살 사이의 아이들에게 사진의 재미를 부여하고 아이들의 재능을 이끌어 주자는 취지에서 시작되었다.

첫 번째 리틀 아티스트인 미술 신동 Aelita Andre의 뒤를 이어 전 세계 수많은 아이들 중 뽑힌 5명의 리틀 아티스트가 갤럭시 카메라로 장르별 사진찍기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사옥에 위치하고 있는 삼성 딜라이트 1층에서는 <삼성 갤럭시 카메라와 함께하는 Little Artist 展>이 열렸다.[2013년 2월 1일(금)~ 15일(금)]

딜라이트에서는 갤럭시 카메라로 사진 촬영 후 인화 서비스, 리틀 아티스트 사진 전시, 리틀 아티스트들의 사진으로 만들어진 엽서 보내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딜라이트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갤럭시 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인화를 받을 수 있다.
인화된 사진은 종이 액자에 넣은 뒤 증정된다.


딜라이트 벽면에는 리틀 아티스트들이 찍은 사진이 타일처럼 전시되어 있다.
사진 아래에는 촬영한 리틀아티스트의 이름이 명시되어 있다.


 - 사진출처: 삼성전자 블로그

사진은 리틀 아티스트들이 촬영한 사진들이다.
삼성 카메라 페이스북에서 리틀 아티스트의 더 많은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삼성 갤럭시 카메라와 함께하는 Little Artist 展>에서는 리틀 아티스트들이 찍은 사진을 엽서로 만들어 제공하고 있으며, 보고 싶은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우체통에 넣으면 무료로 배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 갤럭시 카메라와 함께하는 Little Artist 展>는 2013년 2월 15일(금)까지 삼성 딜라이트 1층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