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달 25일, 삼성 갤럭시S3 3G 모델이 국내에 출시된데 이어서 갤럭시S3 LTE 모델이 9일 통신 3사를 통한 출시가 시작되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3 LTE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삼성동 코엑스몰 갤럭시존에서 진행했다.



삼성 갤럭시S3 런칭 페스타(Samsung GalaxyS3 Launching Festa)

삼성동 코엑스몰 갤럭시존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S3 런칭 페스트(Samsung GalaxyS3 Launching Festa)"에서는 갤럭시S3 LTE 개통, 판매와 동시에 인기 걸그룹 씨스타가 출연, 올림픽에서 승리를 기원하는 "갤럭시S3 스타디움" 캠패인의 올림픽 응원 안무를 배우고 사인회를 갖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이날 갤럭시존 앞은 그동안 갤럭시S3 LTE를 기다려온 예약 가입자들와 갤럭시S3 LTE의 출시를 축하하는 많은 인파가 몰렸다.


갤럭시S3 LTE 예약 가입자들은 현장에서 상담, 개통을 통해 갤럭시S3 LTE를 수령할 수 있었으며 무선 오디오 스피커, 캐이스 등 각종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개통이 진행되는 동안 기다리는 가입자를 위해 개그맨 이광섭의 사회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퀴즈를 통해 갤럭시S3만의 스마트한 기능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인기 걸그룹 씨스타가 출연하였다. 갤럭시S3 예약 구매자와 함께 영국 올림픽의 승리를 기원하는 갤럭시S3 올릭픽 응원가와 응원안무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갤럭시S3 올림픽 응원가 "Win the day(모두 애쓰리)"

삼성전자는 2012년 런던 올림픽 공식 후원사로 승리를 기원하는 갤럭시S3 스타디움 캠패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패인의 일환으로 미스에이, 2PM,  포미닛 등 국내 인기 아이돌 48명이 출연한 올림픽 응원가 Win the day(모두 애쓰리) 뮤직 비디오를 제작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 갤럭시S3 스타디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 갤럭시S3 LTE의 개통을 기다려온 예약 구매자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해서 씨스타의 사인회가 진행되었다.


인기 걸그룹 씨스타와 함께한 삼성 갤럭시S3 런칭 페스타를 통해서 그동안 갤럭시S3 LTE를 기다려온 예약 구매자에게 즐거움으로 보답하고 갤럭시S3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는 기회를 접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