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노트2 홈버튼으로 전화를 받아보자. 갤럭시노트2 기본 사용법!

스마트폰에서 전화를 수신할 시, 대부분은 통화아이콘을 터치한 상태로 옆으로 드래그 하는 방법을 사용한다. 그러나 이 방식의 경우 장갑을 착용했다면 장갑을 벗어야 하고 플립커버를 사용하고 있다면 커버를 열어야 했다. 그러나 삼성 갤럭시 시리즈는 홈버튼으로 전화받기라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갤럭시노트2, 갤럭시 노트2, 갤럭시 노트2 사용법, 갤럭시노트2 기본 사용법, 홈버튼, 홈버튼으로 전화받기, 홈버튼 전화받기, 갤럭시 노트2 홈버튼 전화받기

갤럭시노트2에도 홈버튼을 눌러 전화받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전화가 걸려왔을 때 화면을 드래그 하기 힘든 경우라면 홈버튼을 눌러 통화하도록 하자. 만약 홈버튼으로 전화받기 기능이 동작하지 않는다면 아래의 설정을 확인해보도록 하자.


갤럭시노트2 홈버튼으로 전화받기 설정하기

홈버튼으로 전화를 받으려면 [환경설정] - [접근성] - [전화 수신/종료]로 이동한 뒤 <전화를 받으려면 홈 버튼을 누르세요>에 체크해주면 된다.

통화 종료 기능도 물리적 버튼으로 조작할 수 있다. <전원 버튼으로 통화 종료>에 체크를 하면 전원 버튼으로 통화를 종료할 수 있다.


갤럭시노트2, 갤럭시 노트2, 갤럭시 노트2 사용법, 갤럭시노트2 기본 사용법, 홈버튼, 홈버튼으로 전화받기, 홈버튼 전화받기, 갤럭시 노트2 홈버튼 전화받기

위의 설정은 다이얼 화면에서도 진입이 가능하다. 환경설정에 접근성 메뉴를 찾기 어렵다면 이 방법을 사용해도 상관없다.


다이얼 화면에서 메뉴버튼을 누르고 나오는 메뉴옵션 중에서 [통화 설정]을 터치하고 [전화 수신/종료]에서 해당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갤럭시노트2의 홈버튼으로 전화받기 기능으로 추운 겨울에 전화를 받기위해서 장갑을 벗지 않고도 간편하게 전화를 받아보자.

아래에서 더 다양한 갤럭시노트2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