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기어핏2 블랙 개봉기에 이어 기어핏2 핑크 색상 개봉기입니다. 핑크색은 어떤 핑크냐에 따라 호불호가 강하게 나뉘어지는데요. 사진으로 본 기어핏2 핑크 색상은 첫눈에 반할 정도로 매력적인 핑크는 아니었지만 기어핏2 블루 출시를 마냥 기다리고 있기가 힘들어서 핑크를 구입했습니다. 신제품을 하루라도 빨리 써보고 싶은 마음에 구입한 기어핏2 핑크! 개봉기를 통해 실물 기어핏2 핑크의 느낌을 알려드릴게요.



박스에서 기어핏2만 쏙 뽑았습니다. 기어핏2 모양을 유지하기 위한 스펀지가 끼워져 있어요. 

화면은 아직 안 켰는데 마치 화면을 켠 듯한 이 느낌은? 기어핏2 화면에 부착된 스티커입니다.



삼성 기어 핏2 구성품으로 기어핏2 본체, 사용설명서, 충전 크래들이 있습니다.



착용감 좋기로 소문난 스포츠밴드 기어핏2! 직접 만져보고 손목에 채워 보니까 정말 말랑말랑한 게 편하네요. 탄력성도 우수하고 밴드 두께가 얇아서 손목라인을 잘 감싸줍니다.


 

저는 기어핏2 S사이즈를 사용 중이고요. 밴드 3번째 구멍이면 딱 맞게 착용할 수 있었어요. 한 칸 더 늘려서 4번째에 하면 여유 있습니다. 기어핏2가 헐렁하게 걸쳐지는 느낌이네요. 여자 손목에 착용한 것이니 사이즈 선택 시 참고해주세요.



기어핏2 전원 버튼을 누르면 가장 처음 만나는 화면입니다. 해상도가 더 좋아진 기어핏2라서 기대감이 매우 컸는데요. 기어핏2의 쨍한 느낌이 역시 기대한 만큼 만족스럽네요. 



기어핏 보다 좀 더 커브진 기어핏2 디자인입니다. 



진한 핑크의 첫인상은 그다지 끌리지 않았는데요. 실물로 본 기어핏2 핑크는 바꾸기 어렵다는 첫인상을 반대로 뒤집어주네요.



갤럭시S7에서 삼성 기어앱을 실행해요. 기어핏2와 블루투스 연결을 하면 자동으로 추가 소프트웨어를 설치합니다. GPS 경로확인이랑 자동 운동기록 업데이트, 걸음 도전이 추가로 설치되었어요. S헬스에 생긴 투게더 기능을 기어핏2로 써봐야죠.



기어핏2 핑크의 초기화면입니다. 기어핏2 핑크에 어울리는 핑크 시계화면이죠? 너무 핑크로 색깔 맞추는 게 싫은 분들은 색깔을 바꿔보세요. 이 디자인은 4가지 컬러가 제공되고요. 이 외에도 기어핏2 시계 화면 종류가 다양해서 기어S2처럼 시계화면을 기분 따라 바꿔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어핏2 핑크에서 바꿀 수 있는 시계화면(워치페이스)



더 많은 디자인을 써보고 싶네요. 삼성 앱스 - 기어에 들어가서 무료 시계화면을 검색했습니다. 출시한지 얼마 안 되었지만 

무료로 쓸만한 디자인이 좀 있어요. 다양한 컨셉으로 더 추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삼성 기어핏2 광고에 나온 물결이 살랑살랑거리는 수영장 배경의 푸른 화면은 기어 앱스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아야 해요. 



기어S2 워치페이스처럼 리락쿠마, 스누피 캐릭터 디자인을 원하는데 아직 그런 디자인은 없어요. 그래도 간간이 캐릭터가 보여서 설치해봤어요. 



삼성 기어핏2 블랙 개봉기로 이미 한번 본적이 있는 기어핏2라고 해도 핑크와 블랙은 느낌이 조금 다를 거예요. 사진도 액자의 색깔과 모양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듯 기어핏2도 핑크 밴드와 블랙 밴드의 차이가 느껴지네요. 핑크는 블랙 색상보다 좀 더 밝은 스포츠 밴드의 느낌이 있어요. 정장에는 부조화를 이룰 컬러이지만 캐쥬얼 의상에는 패션을 더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스포츠밴드입니다. 블랙, 핑크, 블루 기어핏2! 마음에 드는 색깔로 선택해보세요.



1sd네임택_쭌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