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특별한 케이스!

삼성X오프닝 세레모니 케이스 등등등!

지금까지 삼성전자는 다양한 패션 업체와 콜라보레이션 액세서리를 내놓은 바 있습니다. 다만, 실제로 출시되어 손에 쥘 수 있는 모델은 그다지 많지 않았었죠. 너무너무 갖고 싶었던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 엣지 플러스의 레어 케이스가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우선 먼저 만나볼 녀석은 오프닝 세리모니 케이스입니다. 현재 이 케이스는 삼성 스토어뿐 아니라 패션 편집 스토어인 ‘비이커(BEAKER)’ 청담점과 한남점, 그리고 온라인스토어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2016년 봄 컬렉션 패턴을 담아낸 개성 넘치는 케이스로서 화려한 색감이 여성이나 패셔너블한 남성에게도 아주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오프닝 세레모니와 삼성의 이름이 큼지막하게 적혀있어 조금 모호합니다만, 그래도 지금까지 봤던 다른 케이스보다 훨씬 아름답네요.


더구나 같은 디자인을 채용한 배터리팩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5,200mAh로 그다지 대용량은 아니지만, 멋진 디자인으로 소비자를 유혹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케이스가 4만4,000원, 그리고 배터리팩이 6만6,000원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죠?

두 번째는 몽블랑 갤럭시 커버입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노려볼 만한 매력 넘치는 가죽 케이스입니다. 살짝 가격이 부담스럽긴 하겠지요? 조금 더 돈을 지불하더라도 다른 사람과는 다른 품격(?)을 뽐내고 싶은 분이라면 도전해도 좋습니다.


마지막은 스와로브스키 커버입니다. 가장 역사가 깊은(?) 녀석입니다. 반짝이는 큐빅 덕분에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제품이었죠. 오늘 소개한 이 모든 제품은 강남의 삼성 딜라이트, 삼성 디지털 프라자 홍대점, 그리고 삼성 모바일 코엑스 지점에서도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몽블랑 케이스는 몽블랑 매장에서 구입할수도 있다고 하네요.


또 한 가지! <삼성투모로우> 웹사이트에서 소개한 케이스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18일까지 댓글을 남기고 신청서를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원하는 케이스를 전달한다고 하네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꼭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