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사용자면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앱스토어 ‘Galaxy Apps’를 통해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apps를 추천 받고 무료 또는 유료 apps를 부담업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실제 갤럭시 사용자들 가운데의 대 부분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서 필요한 apps를 다운받아 설치하고, 필요한 apps를 찾는 것 또한 구글 플레이의 의존도가 상당히 높다.



하지만, 삼성전자의 갤럭시 사용자를 위해 조금이라도 더 많은 혜택과 특별함?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갤럭시 시리즈가 출시될 때 마다~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가치와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추천 apps 및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로 구입할 수 있는 apps를 무료로 제공하는 Galaxy Gift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먼저 Galaxy Gift를 먼저 살펴보면, 갤럭시 시리즈에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는 앱 스토어인 Galaxy Apps로 들어가면 상단 메뉴에서 ‘갤럭시 특화’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탭은 갤럭시 시리즈만을 위한 apps 부터~ 사용의 편리성과 활용도를 높이는 apps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스크롤을 내리면 ‘Galaxy Gift’ 라는 항목을 통해서 보통은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로 구매해야 하는 유료 apps를 갤럭시 사용자에 한 해 무료로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갤럭시 시리즈 사용만의 또 다른 혜택이라고 할 수 있다.



이제 막 출시를 알리고 있는 갤럭시 노트5나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가 본격적으로 사용자에 손에 쥐어지면 업데이트를 통해서 신규 apps를 지원하겠지만~ 현재 Galaxy Gift에서 유료 apps를 무료로 다운 받아 설치할 수 있는 apps는 게임, 아웃도어, 테마, 멀티미디어, 교육 등 19개의 유료 apps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유로 apps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사실이지만, 언제든 필요에 따라서 언제든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만큼 기억해 두면 좋을 부분이다.


필자의 경우 또한 Gift가 제공하는 모든 apps를 이용하지 않지만, 일상에서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는 몇 가지 apps를 살펴보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첫번째 apps로는 내비게이션 전문 브랜드로 에프터마켓에서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아이나비 3DS이다. 운전을 하면서 늘 함께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내비게이션으로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시장의 경쟁이 매우 치열함에도 불구하고~


아이나비 3DS는 최강 내비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을만큼 높은 품질과 길 안내를 통해서 편리한 자동차 생활에 든든한 서포터 역활을 한다. 아이나비 3DS는 유료 서비스로 제공되는 만큼 그래픽이나 길 안내, 부가 기능 등에서 높은 점수를 주기에 충분한 모습으로 갤럭시 시리즈 사용자에게 6개월간 프리미엄 길 안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물론, 김기사, T맵, 올레 내비 등 다양한 스마트폰 내비 서비스가 있지만, 강제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거나.... 최적이 길 안내라고 하지만 막히는 길만 찾아 가는 길 안내, 요금제에 따라서 돈을 지불하고 길 안내를 받아야 하는 등... 의 제약에서 벗어나 6개월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아이나비 3D S 내비를 비용 부담 없이 최상의 길 안내를 받아 보시기 바란다.


두번째로 많이 사용하는 apps로는 ‘Shazm’으로 흘러나오는 음악의 제목과 가수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글로벌 서비스의 Shazam은 세계 각국의 모든 음악 DB를 바탕으로 거의 모든 곡을 빠르게 찾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무심코 흘러 나오는 음악에 대한 궁금증으로 단박에 해결할 수 있는 Shazam은 매우 가볍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apps으로 Galaxy Gift를 통해서 유료가 아닌 무료로 일상 속에서 궁금한 음악과 노래 등을 확인하고 즐기는 여유를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apps를 제공하는 만큼 사용자의 목적과 환경에 맞게  Galaxy apps는 더욱 다양한 유료 apps를 갤럭시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멈추지 않고 있다.



자녀들의 위한 키즈 관련 컨텐츠, 무료한 시간을 달래주는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 집과 회사의 PC를 스마트폰에 옮겨 놓은 원격제어, 글로벌 뮤직과 잡지 등을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 등....




갤럭시 사용자만을 위해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인 Galaxy Gift의 무료 및 프리미엄 혜택을 놓치지 말고 이용해 보시고, 갤럭시 노트5 &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 출시에 맞춰 업데이트 될 Galaxy Gift의 새로운 apps를 기대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1sd네임택_쭌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