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 상해에서 갤럭시 노트를 실제로 보았습니다.
S펜이 나오면서 스마트 디바이스로 자유롭게 아날로그 감성까지 담을 수 있는 갤럭시 노트 동영상을 보면서 실물이 무척 궁금했는데, 갤럭시 노트는 한 번 손에 쥐니 내려 놓을 수 없는 매력적인 기기였습니다.
정말로 노트처럼 빠르게 메모를 남기기도 하고, 사진을 찍어 바로 잘라 붙여서 그림 메세지를 보낼 수도 있었습니다. 갤럭시 노트의 기능이 너무나 많아, 갤럭시 노트가 출시된 뒤에 더 많이 소개하겠지만 오늘은 그 중에 맛보기 기능 몇 가지 입니다. 갤럭시 노트를 구경하다 보니 너무나 마음에 들어서, "오빠 이거~" 라면서 조르고 싶었는데, 갤럭시 노트는 이런 마음을 주저없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볼수록 갖고 싶은 갤럭시 노트를 카메라로 찰칵~~



갤럭시 노트 S메모에서 사진 불러오기를 통해 애교스러운 "선물 조르기" 메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위에 글씨를 쓰거나 자유롭게 그리기가 가능합니다. ^^




갤럭시 노트가 너무 갖고 싶어서, "오빠 이거 사주세요~" 메모를 열심히 작성해 봤습니다.

하트 뿅뿅 넣고요~ +_+

메모를 완성했으면 메뉴 버튼을 눌러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S메모 공유는 올쉐어, 소셜허브, 메시지, 와이파이 다이렉트, 블루투스, 이메일 등 아주 다양하게 공유가 가능합니다.




가까운 사이라면 바로 문자로, 작성한 갤럭시 노트 메모를 보내서 "선물 조르기"를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는 잠시 구경하기 위해 S펜을 손에 들고 S메모를 띄워서 이것저것 하다보면 홀딱 반해서 내려놓기 힘든 기기였습니다. 갤럭시 노트를 직접 보니, 하루 빨리 국내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정말로 이렇게 탐나는 갤럭시 노트 사달라고 조를 애인이 있다면,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갤럭시 노트 하나 사주시면 2년 약정 기간동안 말 잘 들을 것만 갖은 그런 탐나는 스마트 디바이스입니다. ^^

 - 갤럭시 노트 월드 투어 중국 상하이 현장!

 - 갤럭시 노트의 S Pen으로 할 수 있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