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컬리 미 라드를 아시나요?

갤럭시S5 광대역 LTE-A와 함께한 컬러 미 라드 서울

당신이 14살이 아닌 이상, 13살 어린 아이처럼 놀았던 기억은 오래전 일일 거예요.
- 컬러 미 라드에 참가해야 하는 이유 中

컬러 미 라드, 갤럭시S5 광대역 LTE-A, Color me rad, 물감 마라톤,

 컬러 미 라드라는 이름의 행사는 많은 사람에게 아직 생소한 이벤트입니다. 일단 마라톤 대회라고는 합니다만, 운동 실력을 뽐내려 참가했다가는 많이 당황하실 수 있거든요. 컬러 미 라드(Color Me Rad)는 2012년 미국에서 시작되어 100여 개의 도시에서 많은 호응을 받아 전 세계로 뻗어 나간 국제 이벤트입니다. 2013년 한국에 상륙하여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행사죠. 작년 9월쯤에, 물감으로 뒤덤벅이 된 채로 거리를 배회하거나 전철을 타는 사람들을 보고, 그들의 정체에 심각한 의문을 품었던 적이 있으신가요? 그것이 바로 컬리 미 라드의 흔적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지난주 토요일(19일), 또다시 개최되었습니다.

많은 사람이 참가하고 열정이 넘치는 행사인 만큼, 그에 호응하는 많은 기업도 행사와 함께하는데요. 올해 컬러 미 라드에는 삼성전자와 그들의 무기인 갤럭시S5 광대역 LTE-A가 참가했다는 소식입니다.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빠른 속도, 뛰어난 화질, 방수•방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최고의 행사였음이 분명하거든요. 왜냐고요?


 컬러 미 라드는 참가자들이 서로에게 컬러 파우더를 뿌려대며 5Km를 달리는 마라톤 대회입니다. 이런 특별한 행사의 추억을 오래 간직하고 싶으면 어떤 게 좋을까요? 역시 남는 건 사진밖에 없겠죠. 하지만 사진을 찍을 때 각종 컬러 파우더가 날릴 수 있으니 방수 팩이나 지퍼 백 등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마트폰을 물에 씻어야 하는데, 조금 어려운 이야기죠. 스마트폰이 방수라도 되면 모르겠지만요. 갤럭시S5 광대역 LTE-A의 생활 방수 성능과 빠른 포커스를 자랑하는 카메라 재주는 즐거운 시간을 추억으로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컬러 미 라드, 갤럭시S5 광대역 LTE-A, Color me rad, 물감 마라톤,

 그 밖에도 삼성전자는 마라톤코스 내 ‘S5 광대역 LTE-A 스테이션’을 운영하고, 빠른 비트의 디제잉과 비보잉 공연을 통해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놀라운 속도가 선사하는 다이나믹한 일상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접목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를 만들어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S5 광대역 LTE-A와 함께 하는 컬러 미라드 서울’ 행사도 이색 마라톤 축제와 제품 체험을 접목하는 색다른 시도를 통해 소비자가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하는 즐거움을 만들기 위한 그들의 노력이죠.

앞으로도 삼성전자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이 접목된 새로운 마케팅을 통해 시장 리더십을 더욱더 확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어떤 재미있는 이벤트가 탄생할지 기대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