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기어

 
[특별한 날, 더 특별하게 패션을 완성 해주는 갤럭시기어]

지금까지 갤럭시기어에 있는 기본 배경화면만 사용하셨나요? 질리지는 않지만 뭔가 특별한 느낌은 없을 거예요. 평소보다 더 모임이 많고, 송년회에 크리스마스까지 있는 12월에는 갤럭시기어를 패션아이템으로 활용해보는 거 어떨까요? 지금까지 사람들이 알고 있던 갤럭시기어에 대한 단조로운 이미지를 우리가 한 번 바꿔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갤럭시 기어


레드 컬러가 가장 따뜻하게 보이는 12월이에요. 개인적으로는 12월과 잘 어울리는 색상이 레드와 골드라고 생각하거든요. 특히 빨간 스웨터는 피부색까지 더 화사하게 표현해줘서 더욱 예쁜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요. 여기에 레드와 실버 컬러를 네일에 입히고 갤럭시기어는 레드 컨셉으로 만들었어요. 환상의 컬러 조합! 어떻게 만드는지 보여드릴게요~ 


갤럭시 기어


기어매니저로 들어가서 삼성앱스에서 Watch Styler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갤럭시기어 바탕화면을 내 마음대로 만들어 볼 수 있는 앱이에요. 지금 제가 만들어놓은 갤럭시기어 배경화면과 기본 화면이 같이 나와있는데요. 가장 위에 있는 파란색 배경 [+] 아이콘을 선택하면 직접 갤럭시기어 배경화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갤럭시 기어


만들고 싶은 컨셉과 어울릴 시계 틀을 먼저 정해야겠어요. 아날로그 테마로 할지, 디지털 테마로 할지를 먼저 선택합니다. 테마 제목도 입력해요.


갤럭시 기어


레드 컨셉으로 한 번 더 만들어볼게요. 바탕색을 와인컬러에 가까운 빨간색으로 골랐어요. 아래에는 패턴과 패턴컬러를 더 적용할 수 있는데요. 빨간색만 바탕으로 있으면 밋밋하니까 패턴을 선택해볼게요.


갤럭시 기어


처음 도입글에서 보여드렸던 레드컨셉 바탕에는 하트 패턴을 사용했고요. 지금 만든 두 번째 배경화면은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섞여 있는 패턴으로 선택했어요. 시분침 바늘도 다양해서 하나씩 미리보기를 통해 확인하면서 완성해봅니다.


갤럭시 기어


두 번째 레드 컨셉 배경화면을 완성하고 갤럭시기어에 바로 적용을 했어요. 곧바로 배경화면이 바뀌었습니다. 같은 레드 컬러이지만 패턴이 바뀌어서 훨씬 귀여운 느낌이 나죠?  크리스마스와 매우 어울리고요. 또 송년회에 참석할 드레스코드를 '레드'로 정했다면 더욱 잘 어울릴 거에요.


갤럭시 기어


레드컬러 스웨터, 레드&실버 네일아트, 블랙컬러 퀼팅체인백 그리고 갤럭시기어.


갤럭시 기어


지금부터는 스텝2가 시작 됩니다. 직접 촬영한 사진을 갤럭시기어 Watch Styler를 이용해서 배경화면으로 만드는 것이에요.  Watch Styler 앱으로 갤러리에 있는 사진을 가져올 수 있거든요. 마음에 드는 사진을 가져와서 프레임을 이동하여 사진구역을 지정합니다.


갤럭시 기어


반짝이는 트리 장식이 가득한 거리가 아름다운, 크리스마스에요! 손목에 찬 갤럭시기어도 블링블링하게 만들 수 있어요.


갤럭시 기어


금방 뚝딱 완성했습니다. 정말 어렵지 않거든요. Watch Styler에서 단계별로 책장 넘기듯이 하나씩 선택해주면 예쁜 시계배경이 완성 되니까요.


갤럭시 기어



크리스마스 트리를 찍은 사진으로 갤럭시기어 배경화면을 만들었어요. 이 사진 하나로 갤럭시기어의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죠? 12월 패션아이템으로 정말 굿초이스가 되겠는데요?


갤럭시 기어


크리스마스 트리 컨셉으로 만든 갤럭시기어.
이와 매우 잘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네일아트까지 해보았어요. 플라워 패턴의 블라우스를 입고 손톱과 손목을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물들였죠. 이렇게 외출하면 모임에서 주목 받을 것 같아요. 패션 감각 있는 여자로 각인 될 것 같기도 하고요 ^^


갤럭시 기어


그 동안 밋밋했던 갤럭시기어 배경화면은 이제 안녕~! Watch Styler 앱에서 날마다 갤럭시기어의 옷을 갈아입혀보세요. 한 개의 갤럭시기어로 수 백 가지의 시계를 가진 듯한 기분! 갤럭시기어를 사용한다면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