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노트2는 S펜을 이용하여 원하는 부위를 손쉽게 잘라 붙일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하던 중이나, 메신저를 하던 중이나, 어떤 작업중에든 S펜의 버튼을 꾸욱 누르고 이미지 테두리를 따라 그리면 간단하게 오려집니다. 이지클립 기능으로 비전보드에 붙일만한 이미지 만들기, 일기장, 합성 이미지 만들기 등 여러 가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전 보드 이미지 만들기



웹서핑 중에 근사한 스포츠카를 발견했다면, 바로 S펜을 뽑아들고 S펜 버튼을 꾸욱 누른 채로 잘라낼 수 있습니다. 바로 스크랩북, S메모, 이메일, 메시지, 챗온 등을 통해 공유도 가능하고, 나중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사용할 경우, S메모의 클립보드에 들어가 보면, 잘라낸 이미지가 있습니다.



"언젠가 갖고 싶은 스포츠카"로 비전보드 만들기 할 때 사용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일기장에 인상적인 장면 담아두기 

이와 같은 이지클립 기능은 일기 쓸 때도 유용합니다. 최근 계속해서 비가 계속되고 있는데, 날씨 확인창에 나오는 비구름이 인상적이어서 이지클립 기능을 이용해 잘라두었습니다.



S펜 버튼을 꾸욱 누른채 비구름을 오려두었습니다.



그리고 S메모의 일기장 탬플릿을 열었습니다. 그림 삽입에서 클립보드에 있는 비구름을 꺼내어 삽입했습니다.



그리고 클립아트에서 커피 스티커를 붙였습니다.



 


간단하게 이미지 합성하기

간단하게 이미지 합성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빅이슈인데, 싸이 말춤 이미지에 옛날 과속스캔들의 썩소 이미지와 합성하면 귀여울 것 같았습니다.


왕석현 군의 썩소 이미지를 찾아 이지클립 기능으로 오려줍니다.



싸이의 말춤 이미지 파일에서 클립보드를 열어 잘라낸 이미지를 가져옵니다.



얼굴 위치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하면 간단하게 이미지 합성이 됩니다.
포토샵을 열지 않고도 갤럭시 노트2에서 간단히 이미지 합성을 할 수도 있어 연예인 사진 뿐 아니라, 친구 사진, 내 사진을 이용한 재미있는 이미지 만들기도 가능합니다. ^^

갤럭시 노트2 S펜 이지클립 기능으로 재미난 결과물들을 만들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