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8월 29일 IFA 언팩 이벤트에 공개할 기기의 티저영상 공개

삼성 모바일은 8월 29일 독일 베를린에서 언팩 이벤트를 가진다. 이날 삼성의 새로운 모바일 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언팩 이벤트를 10일 정도를 앞두고 언팩 이벤트에 공개할 기기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정확하게 어떤 기기인지는 알 수 없으나 S펜 활용신이 등장하는 것을 미루어 갤럭시 노트2라는 추측이 강력하게 제기되고 있다. 


삼성 모바일 언팩 2012 티저

티저에서는 영화과 같은 영상 처리와  영화 "베를린 천사의 시(Wings of Desire)"로 유명한 영화감독 빔 벤더스(Wim Wenders)가 등장하여 영상미를 더하고 있다. 

S펜 활용신과 더불어 "Anybody can do it", "Be Creative"(누구나 창조로운 일을 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보여주고 있어 S펜이 주는 창조적 즐거움을 가리키고 있다. 마지막으로 "On Augeust 29th, In Berin. Your magical moments will come alive"(당신의 마법같은 순간들이 8월 29일 현실이 되어 다가온다.)라는 메시로 새로운 디바이스에 대한 기대를 자극하고 있다.

언팩 이벤트에 공개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 갤럭시 노트2는 S펜을 내장하고 있으며 필기감이 이전 모델보다 향상되었으며 5.5인치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스마트디바이스는 필진들과 함께 독일 베릴린에 열리는 삼성 언팩 이벤트에 참가하여 가장 빠르고 정확한 소식을 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