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S7/S7엣지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이 담긴 갤러리를 한 번 열어보세요. 아름다운 풍경, 소중한 사람, 맛있는 음식까지 여러분이 놓치고 싶지 않았던 장면이 갤러리에 가득 담겨 있을 거예요. 그 속에서 혼자만 보기 아까운 일상 사진을 찾았나요? #해시태그 달고 사진에 어울리는 한 줄 제목과 함께 사진 콘테스트에 등록해보세요. 지금 갤럭시S7/S7 엣지 나의 푸르른 #일상 사진 콘테스트에서 S7사용자들의 푸르른 일상 사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S7/S7엣지 일상 사진 콘테스트! S7으로 촬영한 사진이라면 일상 사진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어요.

http://www.samsung.com/sec/galaxys7/dailyphoto/

참여 주의 사항을 좀 더 꼼꼼하게 확인해볼까요?

나의 푸르른 #일상 사진은 본인이 직접 갤럭시S7/S7엣지의 기본 카메라 앱으로 촬영한 원본 사진이여야 하고요. 이미지 보정 또는 합성을 하지 않은 원본으로 타인의 초상권 침해 우려가 없는 사진이어야 합니다. 내용을 꼭 확인한 후 사진을 등록하세요.

'나의 푸르른 일상 사진 콘테스트'에는 어떤 주제의 사진을 응모할 수 있을까?

여러분의 일상 속 소중하고 행복했던, 푸르른 순간을 담은 사진을 응모할 수 있는데요.
주어진 7개의 주제 <갓스물, 새벽감성, 풍경스냅, 먹부림, 육아일기, 일몰, 촉촉한 하루> 에 잘 어울리는 사진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응모 사진으로 찜!


벌써 1차 응모작 중 우수작이 발표되었어요. 1차 콘테스트 사진은 인기 투표 중이고요. 지금부터 나의 푸르른 일상을 등록하실 분들은 2차 콘테스트에 응모하시면 됩니다.

저도 S7 갤러리를 열어봤는데요. 오늘이 예뻐서 자꾸자꾸 찍었더니 갤러리에는 ‘푸르름’이 넘쳐나요. 여기서 한 장만 고르는 게 쉽지 않은데, 다행히도 일상 사진 콘테스트에 1일 10장의 사진을 등록할 수 있답니다. 

‘푸르른~’ 문자 그대로 푸르른 사진을 찾았어요. #풍경스냅
미세먼지 때문에 푸른 하늘 보는 게 하늘의 별 따기처럼 어려운 요즘, 차 안에서 무심코 본 푸르름에 놀라서 찍었던 사진이 있네요.

7가지 주제 중 가장 쉽게 느껴졌던 #먹부림
맛집에서 찍은 인증샷, 이럴 때 꺼내야죠. 먹고 남은 건 한 장의 사진과 늘어난 뱃살뿐인데, 하나라도 쓸모 있는 순간이 왔네요. 누군가의 침샘을 자극할 한 줄 문장과 함께 사진 콘테스트에 응모하기!

이거 고르고, 저거 고르고…. 일상 사진 노다지인 갤러리에서 7가지 주제에 부합하는 사진 10장을 찾는 건 순식간입니다.  

S7 푸르른 일상 사진 콘테스트 응모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갤럭시S7/S7엣지 스마트폰에서 바로 응모할 수 있습니다. 응모할 주제를 정하고, 사진을 한 장 골라서 업로드하세요. 그리고 사진의 이야기가 되어 줄 한 줄 문장을 입력합니다. 응모 접수에 필요한 개인 정보 입력까지 마치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저는 사진 고르는 것보다 제목 짓기가 더 어려웠어요. 나만 아는 일상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일상으로 만들어줄 제목을 찾느라 입력창에 썼다, 지웠다를 수 차례 반복했답니다. 사진과 제목이 쫀득하게 들러붙는 제목을 찾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네요. 

 갤럭시S7 이벤트 ‘나의 푸르른 #일상 사진 콘테스트’에는 100만원 여행 상품권, 150개의 후보작으로 구성된 2017년 포토 다이어리,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이 걸려 있습니다. S7으로 촬영한 우리의 일상이 연말 여행 상품권이 되어 돌아올지 누가 알겠어요? 이렇게 되면야 금상첨화이고, 개인적으로 저는 사진을 꺼내어 보면서 많이 웃었던 시간이 이번 S7 콘테스트가 주는 작은 선물이었어요. 여러분도 S7 일상 사진 콘테스트에 참여하여 이 시간을 즐겨보세요.   



1sd네임택_쭌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