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S7 & S7 엣지를 구입하였다면? 스마트폰에 게임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다면? 꼭! 알아 두어야 할 혜택을 소개한다. 일반적으로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경우 패키지 안에 포함되어 있는 쿠폰이나 아이템 등이 혜택의 대부분이거나, 스마트폰 구매시 판매점 또는 대리점 등에서 제공하는 혜택 또는 통신사가 제공하는 멤버십 등의 혜택이 전부인 줄 아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도 그럴것이 실물 또는 쿠폰 등을 통해서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기에 체감되는 혜택이 효과가 큰 것이 사실이기 때문이고, 신규 스마트폰 구입 후 필수로 해야 하는 사용자 설정과 앱 다운로드, 파일 옮기기 등의 번거로운? 과정이 필수이기 때문에 제조사가 제공하는 특별한? 헤택을 지나쳐 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갤럭시 S7 & S7 엣지를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다면? 게임을 즐겨한다면? 갤럭시 앱스에서 제공하는 무료 및 한정 혜택을 챙겨 보시기 바란다.


갤럭시 앱스에서 제공하는 혜택의 경우 조금만 신경쓰면 금방 받을 수 있는 혜택이나? 일반적으로 Apps를 찾고 설치하는데 이용하는 play 스토어를 이용하기 때문에 혜택이 제공되는지? 조차 모르는  것이 보통이다.




이는 삼성전자가 자사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갤럭시 앱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알리지 못하고 있는?? 책임도 있는 부분이므로 지금부터라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갤럭시 앱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놓치지 말고 누려 보시기 바라며~




갤럭시 앱스에 접속하면 이벤트와 혜택 등을 접할 수 있도록 첫 화면에서 갤럭시 만을 위한 특별한 게임 선물인 ‘Galaxy Game Pack’ 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페이지로 들어가면 생각보다 많은 게임들이 갤럭시 사용자만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음을 할 수 있다. 이는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에게는 반가운 혜택일 것으로 예상된다.




테마별로 3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고 제공되는 아이템이나 캐쉬 등 혜택 또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선택’이라는 행복한 고민에 잠시 빠질지도 모른다.


30여 가지 넘게 준비되어 있는 게임들은 TV 광고나 미디어 등을 통해서 익히 잘 알고 있는 유명 게임에서 부터 많이 알려지지 않지 않았지만 재미와 아이디어 면에서 돋보이는 게임들까지~




다양한 장르와 선호도에 따른 사용자의 특성과 요구에 맞는 게임은 각 게임별로 제공되는 혜택이나 아이템 등이 게임 내에서 유료 또는 가상의 화페로 구입해야 하는 유료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는데~


이 중에서도 놓치지 말아야 할 부분은 갤럭시 S6, note, S7 & S7 엣지 사용자에게만 제공되는 아이템 이나 혜택을 놓쳐서는 안된다. 갤럭시 S7 & S7 엣지, note, S6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게임과 혜택은 아래와 같다.




하스스톤 : 워크래프트의 영광 같은 특별 카드 뒷면과 카드 팩 3개를 제공하고, 갓 오브 로마는 보석 항아리를 S7 사용자에게 한정 제공,  World of Tanks Blitz는 탱그 1대와 프리미엄 계정 15일 무표 체험 등이 조금 더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 S7 & S7 엣지 출시와 함께 게임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게임 그래픽 & 퀄리티와 Game Luncher의 편리성은 스마트포에서의 게임 플레이를 더욱 즐겁게 만들고~



갤럭시 S7에 처음으로 탑재된 차세대 그래픽 API인 ‘벌칸 API’를 지원하고 있어 고사양을 요구하는 리얼 시뮬레이션 게임, 3D 그래픽 게임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끊김 없이 선명하게 즐길 수 있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지원하고 있어 게임 플레이의 즐거움과 몰입도를 더욱 높인다.


갤럭시 S7 & S7 엣지를 구입 후 보통은 Play 스토어를 통해서만 게임을 다운 받아 설치하고, 필요에 따라서 게임 내에서 유료 결제를 통해서 아이템을 구매하였다면?



지금부터는 갤럭시 앱스가 제공하는 갤럭시 만을 위한 Game Pack을 통해서 다양한 혜택과 아이템 등을 부담없이 즐겨 보시기 바란다.

1sd네임택_쭌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