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S6와 엣지, 마시멜로우 업데이트 다시 시작!

지난 1월 30일 업데이트를 시작한지 네 시간만에 중단되었던 마시멜로우 업데이트가 오늘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이전 업데이트는 인스타그램 앱과의 충돌문제로 중단되었는데요. 해당 문제가 해결된 업데이트가 재개되어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당 기종은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로,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를 진행한 이용자들의 코멘트에 따르면 터치위즈 전체의 색감이 변하고 훨씬 부드러워졌으며 스마트폰 자체의 성능도 무척 원활해진 느낌이라고 전했습니다.

저희 스마트디바이스에서도 곧 자세한 비교기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진격의 삼성페이 세계로!

삼성페이때문에 갤럭시를 쓰는 분들 많이 계시죠? 수 많은 모바일 결제 시스템 가운데 단연 최고의 히트작, 삼성페이가 올해 MWC를 기준으로 전세계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소식을 전달하는 삼모바일은 삼성전자가 MWC2016에서 모바일 결제 시스템 삼셍페이의 전세계 확대 계획을 발표할 것이라 보도하였는데요. 미국과 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삼성페이는 중국 서비스를 앞두고 있으며 영국과 스페인 등에서도 곧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진격의 삼성페이. 그 행보가 기대됩니다.


갤럭시S7 실물사진 유출

다가오는 MWC2016에서 공개될 것으로 알려진 삼성 갤럭시S7의 실물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중국쪽에서 넘어온 사진인데요. 그동안 알려진 렌더링 이미지와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지난 갤럭시S3의 동글동글한 몸체가 특징이네요. 카메라의 모습은 포착되지 않아서 정확히 확인할 수 없지만, 전체적으로 만듦새가 무척 예뻐진 느낌입니다.


29만 원짜리 삼성 태블릿이 등장

삼성전자가 갤럭시 탭E를 출시합니다. 이 중저가 태블릿은 통화기능을 지니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를 통해 출시된다고 합니다. 디스플레이는 8형이고 16:10 와이드 스크린을 얹어놨습니다. 배터리는 대략 10시간 가량 쓸 수 있고, 최대 128GB를 지원하는 외장 메모리 슬롯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저렴한 가격과 360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가 특징인 갤럭시 탭E. 삼성에서 만든 저가 태블릿으로 눈여겨 보시는 분이 많을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는 자동차 안에서 쓰기 좋을 것 같아서 구미가 당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