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는 SKT와 함께 갤럭시S2 LTE를 구매한 고객을 위해 ‘Best & Best’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에 갤럭시 S2 LTE를 구입하면 2년 후 기기변경시 추가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Best & Best’는 4G LTE를 앞서 선택한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주기 위해 시행하는 삼성전자와 SKT의 보상판매 공동 프로모션입니다. 2년 동안 갤럭시 S2 LTE를 사용한 고객은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1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S2 LTE, 갤럭시S2, 갤럭시S2 LTE 가격, LTE 스마트폰, 갤럭시

‘Best & Best’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갤럭시 S2 LTE를 SKT를 통해 24개월 약정 사용 후 3개월 이내 삼성전자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시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 받게 됩니다. 이통사 기변을 거의 하지 않는 사용자 중 갤럭시 S2 LTE를 구매하는 소비자라면 반드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갤럭시S2 LTE, 갤럭시S2, 갤럭시S2 LTE 가격, LTE 스마트폰, 갤럭시

그리고 삼성전자 갤럭시 S2 LTE를 구입하면 멀티미디어 Dock을 선착순 5만명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11월 출시 예정인 삼성전자 LTE 태블릿 PC 추가 구매 시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외 삼성전자와 SKT의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이 있으니 갤럭시 S2 LTE를 구매하셨거나 구매하실 계획이라면 모든 혜택을 챙겨 받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갤럭시 S2 LTE 후기 개봉기편' 글도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