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초이스, 갤럭시 S2 HD LTE에 최적화된 어플리케이션 초이스

스마트폰은 내 손안의 컴퓨터라고 할 만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컴퓨터에도 다양한 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해서 활용하듯, 스마트폰에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록 더욱 멋지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 HD LTE에도 나의 라이프 스타일을 스마트하게 바꿀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볼까요? 아! 그런데 어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되는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입니다. 나의 갤럭시 S2 HD LTE를 멋지게 활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찾기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 너무 많은 어플리케이션이 넘쳐나니까요.

최근에는 인기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찾아주고 추천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갤럭시 S2 HD LTE에 최적화된 어플리케이션을 찾는 스마트한 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갤럭시 S2 HD LTE는 "갤럭시에 최적화된 어플리케이션 초이스" 갤럭시 초이스가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초이스로 갤럭시 S2 HD LTE에 최적화된 어플리케이션을 찾아 볼까요?


갤럭시 S2 HD LTE의 어플리케이션 목록에 "Galaxy Choice"가 보입니다. 터치해서 갤럭시 초이스의 구성을 살펴 볼까요? 노란색 첫 화면이 제법 스타일리쉬 하군요^^


첫 화면의 왼쪽 면에는 갤럭시 S2 HD LTE 인기 어플리케이션이 추천 순으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무료/유료 어플리케이션도 잘 정렬되어 있습니다. 자 그럼 갤럭시 S2 HD LTE 추천 어플리케이션 2위에 랭킹 된 "풀HD무료배경화면-배경모아"을 터치해봅시다. 풀HD무료배경화면 - 배경모아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소개 페이지가 나옵니다. 페이지 우측 상단의 "다운로드"를 터치하면 안드로이드 마켓의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또한 내가 원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직접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첫 화면 우측에는 카테고리 별로 어플리케이션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휴대폰 관리 카테고리에 들어가볼까요? 기본 카테고리 안에 하위 카테고리로 어플리케이션이 상세하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갤럭시 초이스에는 갤럭시 S2 HD LTE 추천 어플리케이션 뿐만 아니라 어플리케이션을 멋지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스토리 형식으로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초이스 첫 화면 상단의 배너를 터치하면 해당 페이지가 나옵니다. 하단의 메뉴를 좌우로 슬라이드 하면 주제별로 알찬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갤럭시 초이스로 갤럭시 S2 HD LTE를 멋지게 활용할 어플리케이션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