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커플의 필수 어플리케이션 하면 역시 "카카오톡"이다. 서로의 일거수일투족을 공유하고 싶어하는 커플에게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SMS와 MMS는 턱없이 부족하다. 무선인터넷으로 연결하면 거의 무료로 무제한의 대화를 할 수 있는 메신저 어플리케이션 정도는 되야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대화에도 한계가 있으니 바로 배! 터! 리!

오늘 소개할 삼성 모바일러스 첼린지 2011 동영상은 바로 "체팅 중에 배터리 부족으로 일어난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다루고 있으면서 185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서 사용시간이 긴 갤럭시 S2 HD LTE를 소개하고 있다.


영화 나비효과를 연상케 하는 시나리오


영상의 남자 주인공이 여자친구와 대화 중 배터리 부족으로 스마트폰이 꺼지게 된다. 그에 대한 분노로 떨어진 볼펜 하나가 원인이 되서 다른 사람에게 피해가 가고 결국 남자 주인공에게 피해가 되돌아 온다. 남자 주인공은 1850mAh로 배터리 사용시간이 긴 갤럭시 S2 HD LTE를 사용했을 때의 상황을 상상한다. 마치 영화 "나비효과"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시나리오다.

- 직장인의 유쾌한 갤럭시 S2 HD LTE 사용기

- 갤럭시 S2 HD LTE로 추억에 남을 생일 축하 노래 부르기

- 천원으로 스마트 라이프 즐길 수 있는 갤럭시S2 HD LTE 악세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