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금요일, 삼성동 코엑스에 마련된 갤럭시S2 체험존이 개장되었습니다. 이날 개장을 축하하기 위해 갤럭시S2 모델 '아이유'가 뜬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서둘러 코엑스로 달려갔는데... 어떤 모습이었을지 함께 보실까요?

갤럭시S2 체험존 입구에 만들어진 조형물. 아직 아이유는 오지 않은 모양. 다행이다~

한창 체험 존 개장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행사 요원들. '멍때리고' 있는 미인 스탭~

갤럭시S2로 찍은 사진들을 걸어 놓은 포토 갤러리~

아이유가 올 것으로 예상되는 무대 앞에는 이미 장사진... 2층 난간으로 이동했어요~

이 둥근 대형 풍선의 정체는... 나중에 밝혀드리죠~

곱게 차려입은 이분들은 또 누구?

1층은 이미 발 디딜 틈이 보이지 않고... ㅠ.ㅠ

메인 행사를 시작하기 전 분위기를 잡으러 나온 MC... 미안해요. 이름을 기억하지 못하겠네요~ ㅜ.ㅜ

풍선잡고 하늘을 날아갈 것 같은 미인 스탭들~

곱게 정장을 차려 입었던 그분들은.. 아카펠라 그룹이었네요~ 멋진 노래 고맙습니다 ^^

갤럭시S2 미디어 데이에서 선보였던 음악 연주가 이어지고...

본 행사 사회를 맡은 메인 MC 등장.

앗! 아이유닷!

무대 뒤에 숨어 있는 아이유를 보기 위해 몰려든 인파들~

드디어 무대 앞으로 걸어 나오고 있는 아이유

"안녕하세요~ 갤럭시S2 모델을 맡게된 아이유에요~"

즉석 노래 요청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거어어어얼~ 어떡해~"를 열창한 아이유. 한소절만 불러도 좋은 걸 어떡해~ ^^

아이유의 똑똑하게 사는 법은 갤럭시S2?

아이유 바로 옆에 서게 될 이벤트 당첨자들. 부.럽.다.

저요! 라고 손든 건 아니에요~

버튼을 누르자...

그 커다란 풍선이 열리면서 갤럭시S2 메일함 등장!

메일함 등장에 기뻐하는 아이유와 이벤트 당첨자들.

메일함에 넣을 응모 사연을 읽고 있는 아이유

갤럭시S2를 꼭 받고 싶은 사연을 적은 엽서를 응모함에 넣고 있네요. 그 와중에서 마이크 쥔 손으로 V를...

여기에 많이많이 넣어주세요~~

행사가 끝나고 총총히 행사장을 떠나는 아이유.

하지만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법. 아이유가 갤럭시S2 체험존에 잠깐 들러 갤럭시S2를 둘러보고 떠났습니다~ 아이유가 모델로 활동하는 갤럭시S2. 삼촌 팬들, 두근두근하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