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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의 미디어에서 재미있는 내용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 내용은 '안드로이드'보다 '갤럭시'라는 브랜드가 더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애플의 아이폰과 경쟁을 피할 수 없는 수많은 안드로이드 OS 스마트폰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현실에서...
iOS와 안드로이드 구분되는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성 갤럭시'가 만들어낸 브랜드와 인지도가 상상 이상의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안드로이드 기반의 갤럭시 시리즈는 S를 시작으로 노트, 탭에 이어 갤럭시 S4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시장 점유율 1위 달성이라는 큰 산을 넘었기 때문입니다.
얼마전 국내에서도 LG전자의 옵티머스의 번들 이어폰이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이 주목을 받으며, 디바이스보다 번들 이어폰이 더 주목받는 사례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이뿐 아니라 스마트폰, 노트북, PC 등의 제품이 사용자에게 보다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꾸준히 선보였습니다.
디바이스 자체만으로는 글로벌 시장에서 1위라는 자리를 서 있는 만큼, 디바이스로 끝나는 것이 갤럭시 시리즈가 제공하는 갤럭시만의 감성품질을 통해서 아이덴티티를 만들어가기를 바래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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